Airmail 2.0 구매...

MAC용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잘 쓰고있는 Airmail. 예전... 베타버전을 써보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1.99 였나..를 주고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다.

이번에 MAC OS X이 요세미티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디자인이 확 바뀐 Airmail 2.0이 나왔는데. 가격이 $9.99다. 이것도 반값 할인을 해서 이정도이고 원래 가격은 $19.99라고 적혀있다.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모든 사람에게 한정된 기간동안 50% 디스카운트를 해준다고 적혀있는데 예전부터 할인하던데 언제까지 할인할 것인지는 모르겠다.

기능을 살펴봐도 별반 차이가 없어보여 기존 1.4.2버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그동안 잘 써왔던 이메일 클라이언트라서 고마움 차원에서 2.0 버전을 구매했다.

2.0이라해도 획기적인 기능이 있는건 아닌듯 하다. 플랫 디자인이 있고, 몇가지 기능들이 정비된 정도? 기존에는 그냥저냥 썼었는데 이번에는 홈페이지의 TIP들을 좀 살펴보면서 고급지게 사용해봐야겠다. 기존 구매고객에게 어떤 혜택도 없다는게 살짝 섭섭하지만 그래도 어쩌리. 일단은 계속해서 이메일 관리에 충실해주길 기대할 뿐!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