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mail 2.0 구매...

MAC용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잘 쓰고있는 Airmail. 예전... 베타버전을 써보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1.99 였나..를 주고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다.

이번에 MAC OS X이 요세미티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디자인이 확 바뀐 Airmail 2.0이 나왔는데. 가격이 $9.99다. 이것도 반값 할인을 해서 이정도이고 원래 가격은 $19.99라고 적혀있다.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모든 사람에게 한정된 기간동안 50% 디스카운트를 해준다고 적혀있는데 예전부터 할인하던데 언제까지 할인할 것인지는 모르겠다.

기능을 살펴봐도 별반 차이가 없어보여 기존 1.4.2버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그동안 잘 써왔던 이메일 클라이언트라서 고마움 차원에서 2.0 버전을 구매했다.

2.0이라해도 획기적인 기능이 있는건 아닌듯 하다. 플랫 디자인이 있고, 몇가지 기능들이 정비된 정도? 기존에는 그냥저냥 썼었는데 이번에는 홈페이지의 TIP들을 좀 살펴보면서 고급지게 사용해봐야겠다. 기존 구매고객에게 어떤 혜택도 없다는게 살짝 섭섭하지만 그래도 어쩌리. 일단은 계속해서 이메일 관리에 충실해주길 기대할 뿐!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