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의 '어른 맞니'를 듣기만해도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제 블로그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후원 온라인 매체이며, 결연 후원아동에게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테인먼트 프로젝트 1호 작품으로 투개월 김예림의 어른 맞니라는 곡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 곡은 어린이를 돕는 진정한 어른을 응원하기 위한 뜻 깊은 기부송입니다.

누구나 즐길 수 이있는 대중음악으로 나눔을 시작하고자하는 시도가 참 좋은데요. 힘들고 급하게 살아온 우리나라 문화에서 기부라고하면 어렵고 복잡하고 힘든 것이라는 선입견이 여전히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를 돕고 기부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것이라는 생각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는 안내 문구가 마음에 와 닿네요.

어른 맞니를 듣고,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공유해주신다면, 음원으로 인한 수익금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게됩니다.

실제로 들어보니 음악도 경쾌한 것이 좋아 거부감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메이저 온라인 음원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하거나 온라인에서의 감상 만으로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른 맞니 티저 및 오피셜 뮤직비디오 보기


어른 맞니 듣기

Note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시면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되어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2014년부터 개인은 기부금의 15%(기부금이 3,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 분에 대해서는 25%)의 금액에 대하여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법인은 소득금액의 10% 내에서 전액 소득공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