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의 '어른 맞니'를 듣기만해도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제 블로그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후원 온라인 매체이며, 결연 후원아동에게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테인먼트 프로젝트 1호 작품으로 투개월 김예림의 어른 맞니라는 곡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 곡은 어린이를 돕는 진정한 어른을 응원하기 위한 뜻 깊은 기부송입니다.

누구나 즐길 수 이있는 대중음악으로 나눔을 시작하고자하는 시도가 참 좋은데요. 힘들고 급하게 살아온 우리나라 문화에서 기부라고하면 어렵고 복잡하고 힘든 것이라는 선입견이 여전히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를 돕고 기부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것이라는 생각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는 안내 문구가 마음에 와 닿네요.

어른 맞니를 듣고,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공유해주신다면, 음원으로 인한 수익금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게됩니다.

실제로 들어보니 음악도 경쾌한 것이 좋아 거부감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메이저 온라인 음원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하거나 온라인에서의 감상 만으로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른 맞니 티저 및 오피셜 뮤직비디오 보기


어른 맞니 듣기

Note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시면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되어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2014년부터 개인은 기부금의 15%(기부금이 3,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 분에 대해서는 25%)의 금액에 대하여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법인은 소득금액의 10% 내에서 전액 소득공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