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따블퐈 9,700원에 먹기, 개이득

반응형

미스터피자 따블퐈 9,700원에 먹기, 개이득

페이스북이랑 인터넷에 보니까 미스터피자에서 새로운 피자 메뉴인 따블퐈라는 피자가 나왔다고 난리다. 특히 50% 할인이 어쩌고 저쩌고...하면서 엄청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포스트를 본 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워낙 가격대가 있는 피자가 30%라 하더라도 2만원 가까운 가격에 먹기엔 다소 부담이 되었다.

그러다가 시내에 갔다가 피자 먹을까 싶어서 조금 관심을 갖고 찾아보니 티몬 구매 + 페이코 첫 결제를 통하면 9700원에 먹을 수 있는게 아닌가? 단순 티몬 구매만으로는 할인이 크지 않은데, 페이코 첫 결제를 하면 무려 9,000원을 할인해준다. 대박...


당장 시도해서 결국 9,700원에 먹었다!! 페이코 가입과 이런저런 결제 과정을 거치는게 살짝 번거로웠지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게 어디인가!

돈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아이폰으로 결제. 안드로이드도 된다고 하네요

우선 할인을 받으려면 티몬에서 피자 쿠폰을 구매해야한다. 직접 먹어보니 이 쿠폰은 주문할 때가 아니라 미스터피자에서 결제할 때 제시하면 되는 시스템이었다.


먼저 티몬에 접속하거나 티몬 앱을 통해 유정이도 반한 미스터피자 세트 3종 30% 할인 상품을 구매해야한다. 티몬에서만 30%를 할인받을 수 있고 메뉴는 피자+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샐러드바는 별도다.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메뉴를 30% 할인받는다. 따블퐈 레귤러 세트 기준으로 26,000원 → 18,700원으로 할인을 우선 받는다.

결제할 때 자세히보면 페이코 결제라는게 있다. NHN에서 만든 결제 시스템인데 페이코로 첫 결제를 진행하면 9천원을 할인해준다. 페이코로 결제할 시, 페이코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야하고 간단한 가입과정을 거쳐야한다. 그러면 18,700원 → 9,700원으로 가격이 내려간다!


결제하면 SMS로 정보를 알려준다. 이걸 들고 미스터피자에 방문하거나 온라인 또는 전화 주문 등을 사용해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 방식이다.

페이코 첫 결제를 통해 9,000원을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은 것이므로 단 한번밖에 안된다는점이 아쉽지만 한 번이라도 좋은 기회인 것 같다. 맛있는 피자를 저렴하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