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롯데관광 서포터즈 2기 모집 중

행복을 여행하는 기업 롯데관광의 아웃바운드 프로그램인 해외여행분야에서 베트남의 심장, 시간이 머무른 도시 다낭 패키지 프로그램을 다녀올 서포터즈를 모집 중입니다.

지난 롯데관광 서포터즈 1기는 허니문으로 많이 선택되는 푸켓 지역의 패키지 여행이 진행된바 있는데요. 이번 2기엔 같은 동남아 지역인 다낭으로 모집하네요. 여름에 가면 무척 덥겠지만,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 휴가철 동남아는 더위의 매력이 있으니까요. 제작년, 혼자서 3박 4일간 마카오 도보 자유여행을 했던걸 생각하면 패키지는 양반이겠죠.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의 여행이 필요하신 분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운영에 자신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모집기간 : 2016년 7월 12일부터 7월 27일까지
  • 모집발표 : 7월 29일(개별연락)
  • 모집인원 : 1팀(패키지 2~4명)
  • 여행일정 : 8월 말 ~ 9월 초

서포터즈 모집 공고에는 여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타나있지 않은데요. 롯데관광 홈페이지에서 다낭 패키지를 살펴보니 다낭+호이안, 또는 다낭+호이안+후에 지역을 묶은 패키지가 다수입니다. 대체로 일정은 3박 5일이라 서포터즈의 여행 기간도 이정도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겐 롯데관광 다낭 패키지 여행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수행 미션으로는 여행 중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일 4회 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고 여행 후에는 블로그에 최소 6개 이상의 포스팅, 현지 사진 50매 이상과 동영상 최소 2개 이상 제출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다른 모집 글들을 찾아보니 대체로 '공짜 다낭 여행'이라는 타이틀이 많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공짜 여행이라기보다는 지원받는 취재 형태 또는 선진지 견학의 관점에서 보는게 좀 더 옳다고 봅니다.

롯데관광 서포터즈와 롯데관광 패키지여행의 장단점, 그리고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데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롯데관광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세요!


관련 링크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me@namsi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