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의암공원 공지천 나들이

춘천 나들이 장소, 그리고 가볼만한 곳으로 선택되는 의암공원 공지천. 춘천 MBC 밑에 있다.

야경 때 불을 밝혀줄 다양한 전구들이 곳곳에 있다. 전체적으로 나무가 많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공원이라기보다는 넓고 한적한 느낌의 공원이라 탁 트이고 편안한 느낌이 있는 공원이다. 매우 자유로운 분위기.


의암호가 바로 눈 앞에 펼쳐져 있는 장소로 꽤나 넓은 공원이다.


스케이트보드나 스트릿 보드를 탈 수 있는 장소도 있다. 춘천에서의 지원인 듯 보이는데, 개인이 대충 설치해서 위험하게 타야하는 안동의 낙동강변과 완벽하게 차별화된다.


한적한 인도를 걷거나 자전거 타기에도 좋고 가족이나 연인끼리 돗자리 펴두고 도시락 먹으면서 놀기에도 좋은 듯하다.


소문에 의하면 야경이 또 그렇게 예쁘다고... 하는데 야경을 못본게 참 아쉽다.


운동장을 닮은 넓은 공원이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탁 트인다.


의암공원 중앙쯤에는 이름모를 동상이 있는데, 온통 한문이라 어떤 동상인지 알아채기가 쉬운게 아니다.


롤러스케이트도 타고 자전거 등을 탈 수 있는 의암공원의 주 무대 쪽. 축제 등 수시로 공연도 열리고 즐길거리가 종종 있다고 한다. 가볍게 둘러보기 좋은 장소!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