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정상동 봉구네고깃집

반응형

안동맛집 정상동 봉구네고깃집

정하동에 있는 고기 직화구이 전문점 봉구네 고깃집. 삼겹살 퀄리티가 상당하고 고기 자체가 두껍게 나오는 식당이다. 결제 후 영수증을 보니까 사장님 함자가 ‘강봉구'라서 가게 상호가 봉구네고깃집인 듯하다. 정하동에 위치한 줄 알았는데 정확한 주소를 검색해보니까 정상동이다.

삼겹살 2근(1,200g)과 밥 3개, 그리고 소주 2병을 먹고 왔다. 여기는 우연하게 지나가다가 보여서 가 본 곳.


메뉴판.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수긍할만한 메뉴들. 기본 주문 500g에 27,000원으로 100g당 약 5,400원이라 할 수 있다. 고기 추가는 150g에 8,000원으로 100g당 약 5,340원. 결국 기본 주문 후에는 추가로 삼겹살을 시키는게 몇 천원 더 저렴하다.


여기 불판이 아주 독특하다. 마치 그릴판 같은 스타일인데 고기를 구워보면 고기에 줄무늬가 생긴다. 화력도 쎄고 고기도 잘 구워져서 더할나위 없는 불판.


살살 녹는 삼겹살의 모습. 500g을 주문하니까 5줄이 들어왔으므로 1줄당 100g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이외에도 버섯이랑 양파 등이 같이 들어온다.


여기 고기도 고기지만 파저리가 정말 맛있었다. 여기에선 파저리를 추천한다.


소주랑 밥도 주문. 된장찌개를 같이 준다. 된장찌개에 밥을 비벼서 삼겹살을 올린 후 한 숟갈…


봉구네고깃집 총평

이 날은 좀 한적하길래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주문하면 고기에 직접 칼집을 내주는 것으로 보이더라. 가격대가 좀 있지만 고기가 확실히 맛있는 식당이다. 색다른 스타일의 삼겹살을 먹어보고 싶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