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을 기원하는 TNF 100 KOREA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개최

5월 20일부터 1박 2일동안 강원도 대관령 일원에서는 TNF 100 KOREA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가 개최됩니다. 강원도와 2018평창동계올림픽 의류부문 공식 후원사인 (주)영원아웃도어에서 개최하는데요.

TNF(THE NORTH FACE) 100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산악 트레일러닝 국제대회입니다. 2016년부터 한국에서도 개최되었죠.


이번 대회는 국내외 2,0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10개월 남짓 남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올림픽 붐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아이들을 위한 1km 부문 키즈런이 추가되어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게됐습니다. 더불어 코스를 확대하고 바다와 호수, 산지로 어우러진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강픙 경호 호수 광장에서 개최한다고하네요.


강릉 경포 호수광장 → 대관령 → 다시 강릉으로 돌아오는 루트입니다. 참가자들은 호수와 하늘, 바닷길을 모두 만날 수 있는데요. 최고의 트레일러닝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대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빙상종목 개최지인 강릉을 주 행사장으로하여 대회 참가자들에게 올림픽의 의미를 알리고 홍보할 계획입니다.

대회 참가 희망자는 4월 30일까지 TNF 100 KOREA 공식 홈페이지(www.tnf100korea.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