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자유여행 해양스포츠팩 → 체험다이빙+파라세일링+바나나보트

반응형

세부자유여행 해양스포츠팩 → 체험다이빙+파라세일링+바나나보트

세부를 자유여행하면서 두번째로 즐겼던 액티비티는 재미있는 체험거리 세가지가 합쳐진 해양스포츠팩이었다. 세부다이어리 홈페이지 할인쿠폰 코너를 둘러보다가 관심이가서 예약한 상품인데, 체험다이빙(스쿠버다이빙)과 함께 바나나보트와 제트스키 또는 파라세일링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상품이다.

가장 기억에 남고 사진도 많이 찍힌건 아무래도 다이빙 쪽. 세부에서 즐기는 다이빙은 보라카이의 그것과는 다소 느낌이 달랐다. 수중 약 5M 정도로 들어가기에 무엇보다 안전하고 이퀄라이징에 대한 부담도 적다. 수영을 못한다고하더라도 현지인이 어레인지를 해주는데다가 다이빙숍에서 액션캠으로 동영상과 사진을 찍은 다음 CD로 주기때문에 추억을 남기는데 이만한 상품이 또 없다.


예약은 세부다이어리 홈페이지 할인쿠폰 코너에서 찾을 수 있다.


오전 액티비티로 예약해서 이동했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픽업차량이 왔고, 카톡으로 안내문자를 받아 차량을 잘못 탑승하는 일 등 차질없이 이동할 수 있었다. 픽업차량은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승합차였는데 쾌적했다. 차에는 우리 일행 뿐. 이것이 자유여행의 매력이라면 매력일까.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본 세부의 풍경.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모습이다.


다이빙숍은 마리바고블루워터 리조트와 매우 가까웠다. 금세 도착한 공간에서 만난건 한국인 사장님 두 분. 먼저 자세한 안내를 해주면서 간단한 서명을 한다.


이 곳은 다이빙숍 2층의 공간인데 여행객들이 체험 후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서 바라본 바다의 풍경도 굉장히 멋져서 여유가 있었다면 아마 한참을 놀아도 좋을법했다. 시간이 야속해서 아쉬웠다.


이제 슈트로 갈아입고 다이빙을 위한 준비를 한다. 얕은 앞바다에서 충분한 연습이 진행되는데, 이퀄라이징 방법이나 물 빼는 법 등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팁들이 알려진다. 나는 다이빙 경험이 있어서 더욱 부담없이 연습할 수 있었다. 출발전부터 고프로 액션캠으로 사진을 찍어주신다.


이제 천천히 이동하며 물 밑으로 들어간다. 숨만 잘 쉬고 이퀄라이징 좀 하면서 주위를 둘러보면 바다 밑에 감춰진 심해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열대어가 무척 많아서 눈이 즐거운 다이빙이다. 물론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다.


호핑투어와는 다르게 물 속에서 직접 사진을 찍어주기 때문에 굉장히 멋진 사진이 나오며, 한국에서는 이런 사진을 건지기가 매우 힘들다는점을 생각해볼 때, 세부에서 다이빙은 필수 액티비티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체험 시간은 30분 정도. 가까운 바다에서 진행되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다이빙이다. 정말 딱 한 번만해보면 그다음부터는 다이빙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다.


체험 다이빙이 끝나고 바로 바나나보트를 탔는데 이때에는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도 없거니와 안전을 위해 양손으로 보트를 잡고있어야해서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다. 바나나보트는 정말 시원했던 느낌이다. 속력이 의외로 빠르고 운전해주시는분도 재미있게 태워줘서 정말 소리 꽥꽥 지르면서 탔다. 바나나보트 역시 정말 기억에 남는데,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는 보트 위에서 ‘세부 여행 정말 잘 왔다'고 생각했던게 아직도 기억난다. 추천!


마지막 코스는 파라세일링이다. 원래 세부다이어리 상품에는 제트스키로 돼있는데 이걸 파라세일링으로 바꿀 수 있다. 다이빙숍에서 제트스키를 타고 파라세일링을 하는 곳으로 우선 이동을 한다. 이때 어느정도 제트스키를 탈 수 있으므로(직접 운전하진 못하지만), 파라세일링 자체에 제트스키가 포함됐다고봐도 무방하다. 


파라세일링 전용 배로 옮겨타게되면 안전장비를 우선 착용한다. 굉장히 안전하면서 속도감도 있고 아주 높은 공간에서 세부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체험이다.


이제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파라세일링을 즐기면된다. 이때부턴 액션캠으로 영상으로 촬영을 했으므로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시길.


체험 다이빙과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까지 그 무엇하나 후회하지 않을만한 액티비티였다. 세부에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프로그램 중 하나. 세부를 여행한다면 꼭 신청해서 체험해보도록 하자. 세부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