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축제 평창빌리지 제대로 즐기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가 서울시 대표 여름축제인 한강몽땅축제를 찾아갔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몽땅축제 평창빌리지는 한강몽땅축제 기간 중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 일대에 2018 평창빌리지를 설치하고 하계시즌을 맞아 집중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는데요.

평창동계올림픽이 200여일 앞둔 지금,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여 한강몽땅축제 평창빌리지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올해로 5년째를 맞는 한강몽땅축제. 매년 1000만명 이상이 찾는 인기있는 축제죠. 11개의 한강공원에서 8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만큼 몽땅축제의 평창빌리지에도 많은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한강몽땅축제 평창빌리지에는 아이스하키와 장애인아이스하키, 스키점프와 컬링, 봅슬레이 및 스켈레톤 6개 종목의 체험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테마홍보관이 있어서 동계스포츠에 대한 이해와 학습도 병행할 수 있어요. 특히 주말에는 특별홍보관을 통해 쇼트트랙과 크로스컨트리, 바이애슬론 3개 종목을 추가 체험할 수 있다고해요.

이름이 평창빌리지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글루 형태의 홍보관을 구성해서 작은 마을과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 파크도 놓치지마세요! 각종 마스코트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또한 평창 빌리지에는 스탬프 투어도 있습니다. 모든 홍보관을 방문하면 마스코트 상품도 선물로 준다고하니 놓쳐서는 안되겠죠? 운영 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로 넉넉하게 운영하네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평창빌리지. 광화문에서도 비교적 가까워서 도심속 봅슬레이와 함께 즐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료 출처 ©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