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판매 9월 5일부터 시작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드디어 20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직접 가서 열정과 스릴, 환호를 즐겨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한국에서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이라 해외까지 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어 너무 기쁜데요~ 드디어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려고 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판ㅁ내는 9월 5일부터 입니다!

입장권은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당 50매까지 구매할 수 있는데요. 우리 생애 다시는 없을 특별한 경험이 될 평창동계올림픽의 입장권 예매를 미리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평창동계올림픽은 내년 2월 9일부터 펼쳐집니다. 개폐회식을 비롯해 7경기 15종목 및 102세부종목, 208개의 경기가 예정돼 있죠! 입장권 판매는 9월 5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시작됩니다.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면 편리하겠죠?


이번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은 총 118만개의 표가 발행되며 이 중 70%는 국내, 30%는 해외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해요.


온라인 실시간 판매는 내년 2월 대회기간까지 진행되는데요. 좋은 자리는 항상 있는게 아니므로 미리 예매하는게 좋아보입니다. VISA카드를 비롯해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의 결제방법을 고를 수 있고 구매결제 동시에 좌석배정이 자동으로 이뤄지는 방식이라 미리 예매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국내에서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동계올림픽이자 언제 다시 올림픽이 열릴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희소성이 높은 대회인만큼 표를 구매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국민들의 올림픽 참여 확대를 위해 입장권의 50% 정도는 8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책정하면서 부담을 줄였다고 밝혔는데요. 종목별 최저 2만원부터 최대 90만원의 가격대를 보이고 있으며 평균 가격은 14만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보통 가수 콘서트가 10만원 내외한다는걸 감안하면요.


할인정책도 있습니다. 국가유공자와 독립유공자, 장애인(1~3급), 65세 이상 경로자, 청소년은 기본등급 좌석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기경기로 예상되는 곳엔 입장권 구매가 치열하게 벌어질 것 같습니다. 개회식과 폐회식, 쇼트트랙과 피겨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 스키점프와 컬링, 아이스하키 종목이 눈에 띄네요.

입장권을 구매했을 때 가장 큰 혜택은 아무래도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한국도로공사와 협의를 끝마치면서 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은 고속도로 통행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대박 혜택이네요. 더불어 현장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전시관, 평창올림픽 플라자 및 강릉 올림픽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는 11월부터 시작되는걸로 나와 있습니다. 서울시청과 강원도청, 강릉시청과 인천김포공항, 그리고 각국 주요도시 19개 KTX역에서 현장 판매를 한다고합니다.

KTX역 : 서울,용산,영등포,수원,청량리,동해,제천,대전,천안아산,익산,광주송정,목포,순천, 여수,영주,동대구,부산,울산,마산

자료 출처 ©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