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운안동 멕시카나 행운점 땡초후라이드 반반

안동 운안동에 있는 멕시카나 행운점은 안동에서는 유명한 멕시카나 지점이다. 안에 홀도 있지만 사실 여기는 배달맛집으로 멕시카나 중에서도 땡초치킨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 나는 보통 홀에 가서 먹는걸 선호하기 때문에 홀에서 먹거나 직접 방문포장을 하는 편이지만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배달을 이용하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운안동 멕시카나 행운점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역시 땡초치킨. 직접 만든 소스를 쓰는지 잘 모르겠으나 다른집 땡초보다 훨씬 맛있다. 안동의 유명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이미 인정받을대로 인정받은 장소. 그 자리에서 몇 년간 장사를 이어오고 있다는점만봐도 맛 자체의 평가는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순살로 반반도 가능해서 후라이드를 섞어 반반을 먹었다.


운안동의 60계의 순살은 오리지널 순살은 아닌것같고 약간 살이 터벅한 느낌인데 여기 순살도 약간 그렇다. 터벅살을 싫어해서 순살을 시키는 것인데 순살이 터벅할 경우에는 맛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다. 그래도 멕시카나 행운점의 땡초와 후라이드는 다소 터벅살이 많긴하지만 맛은 좋다.


특이 땡초는 매콤하다. 후라이드는 고소해서 그걸 중화시켜준다.


환상의 콜라보인 치맥.


오늘도 맛있는 한 잔. 집 근처라서 더욱 좋다. 그런데 분위기가 좀 홀에서 먹기에 딱 알맞지는 않은 그런 이상한 눈치가 보일때도 있다.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보니…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