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배달맛집 태화동 구이마루 구성과 맛은 굿, 양은…

집에 어르신이 어디 소문을 듣고 와가지고 태화동에 있는 구이마루라는 곳을 알려줬다. 아는 사람이 시켜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고 양도 많았다면서 한 번 먹어보자고해서 직접 배달을 시켜서 먹어보았다. 구이마루는 태화동에 있는 배달음식점인데 돼지갈비를 배달해주는 독특한 곳이다. 요리된 돼지갈비를 배달하는 것이라서 인상깊었다. 전화번호나 메뉴판 등 아는게 없어서 검색으로 찾아낸 메뉴판을 참고해서 주문했다. 간장돼지갈비였나. 아무튼 그걸 시켜보았다. 원래는 양푼이갈비찜을 배달하는 전문점이라고한다.

30분 정도 후 배달된 구이마루. 돼지갈비를 시켰는데 쌈채소를 비롯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었다. 가격은 2만 5천원이었나.


돼지갈비를 비롯해 양파간장, 마늘, 쌈장, 미역국, 심지어 밥까지 들어있고 콜라도 준다.


전체 구성. 오… 구성은 이정도면 꽤 괜찮은데?


돼지갈비를 오픈해보았다. 갈비의 요리는 꽤 잘돼있었고 갈비의 맛도 준수한 편.


그런데 2만인가 2만 5천원인가 아무튼 2만원 이상가는 가격대 치고는 양이 다소 부족해서 아쉬웠다. 한명이서 먹기에는 괜찮은데 2명 이상에서 먹기에는 많이 부족한 양이다. 양만 좀 늘리면 딱 좋았을텐데… 아쉽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