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안동시 소셜미디어기자단 모집 중

드디어 안동에서도 소셜미디어 기자단이 생기고 그 첫번째 주인공들을 모시는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다른 지자체나 기업, 기관의 SNS기자단과 비슷한 형태의 기자단 활동입니다. 18세 이상의 블로그나 SNS를 활발하게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안동에서 열리는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제가 2012년부터 안동시측에 하면 어떻겠냐고 아이디어를 제공해왔던 것인데… 2012년에도 살짝 맛보기로 ‘안동문화관광 홍보단'이라는 이름으로 약 1년동안 잠시 운영했다가 다시 없어져서 아쉬웠어요. 이번에 모집하는 안동시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탄탄하게 준비를 갖추고 하는만큼 많은분들께 혜택이 돌아가고 안동시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만 6년이 걸렸다고 생각하니까 한편으론 씁쓸하고 한편으론 지금이라도 다행이다란 생각이 교차합니다.

정말 다행스러운것은 이제는 블로그나 SN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다가 예전과는 다르게 모두들 SNS의 가치를 인정하는 분위기라서 더 이상 저 혼자만의 공염불이 아닌, 시에서 직접 이끌어가는 인식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총 20여명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2월 2일(금)까지입니다. 합격자 발표는 2월 8일로 예정돼 있고, 활동은 2018년 1년간 입니다.

현재 안동시 공식 블로그에 모집공고가 나간 상태이고 보도자료도 배포된 것으로 보입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dongcity00/221190423758에서 확인해보세요! 많이 신청하셔서 안동 홍보 많이 해주시기 바래요~~~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