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c 5K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플레이

메인 데스크톱으로 아이맥 5K 모델을 쓰다보니까 게임을 거의 안하게된다. 사실 돌아가는 게임도 많이 없고, 애초에 게임용 데스크톱이 아니라서 여러가지 불편한점이 많다. (상대적으로 윈도우즈 컴퓨터에 비해 그렇다) 그래도 요즘에는 맥을 지원하는 게임들이 많아 반갑긴 하지만 여전히 게임은 윈도우즈에서 하는게 맞다. 어쨌든 나는 가끔 블리자드 게임을 하곤하는데 간만에 디아블로에 들어갔더니 강령술사가 새로나왔길래 한 번 구매해서 플레이해보았다. 재미있어보이길래…

한동안 게임을 거의 안해 버릇했더니 별로 게임이 땡기진 않는데 어쨌거나 디아블로3를 비롯해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2 등은 맥도 지원한다.(오버워치는 지원하지 않아서 아쉽다). (배틀그라운드는 요즘 하도 인기길래 부트캠프로 돌려봤는데 무슨 오류가 뜨면서 안되더라) 뭐 이제는 나이도 먹고해서 게임만 주구장창 하고 앉아있을 여유도 없지만.


강령술사 구매해서 잠깐 즐겨보았다. 다 합해서 한 2시간 했나? 하다가 지루해가지고 꺼버렸지만… 나중에 생각나면 또 해봐야겠다. 한 번 사두면 뭐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까.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