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강원도 봄 여행주간 추천테마여행코스

반응형

2018년 강원도 봄 여행주간 추천테마여행코스

2018년 4월 28일 토요일부터 5월 13일까지는 봄 여행주간입니다. 여행주간은 2014년부터 시작된 특별 국내여행주간인데요.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주간 기간 동안 전국의 지자체 및 관광업계가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추천하는 강원도 봄 여행주간 추천 여행코스를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봄 여행주간은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입니다. 봄여행주간 기간에는 관광지와 박물관, 공연 및 전시시설 총 46개소가 무료 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곡ㅇ하며 체험장 10개소의 체험비는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된다고합니다. 동해시와 삼척시, 양구군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실시되고, 화천군에서는 시티투어를, 태백시에서는 사랑의 엽서쓰기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네요 ^^


화천에서는 DMZ칠성전망대와 파로호, 산소100리길이 명소라서 가볼만 하겠습니다.


양구에서는 DMZ펀치볼둘레길과 두타연이 가볼만하겠고 곰취축제가 5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양구군 양구읍 박수근로 366-33에서 열리니 참고하세요!


인기있는 여행명소인 동해에서는 추암촛대바위와 논골담길, 천곡동굴이 좋아보입니다.


최근 떠오르는 아름다운 여행지! 강원도 정선은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이지요! 정선아리랑 시장에서의 전통시장 탐방과 정선 스카이워크, 레일바이크를 체험해보세요!


원주에서는 최근에 개통한 소금산출렁다리 야경과 더불어 원주미로예술시장 플리마켓, 원주한지문화제(5월 3일부터 6일까지)가 열립니다.


올림픽으로 감동을 전해준 평창에서는 대관령하늘목장(양떼목장)과 월정사 템플스테이가 추천명소이고 이외에도 굉장히 가볼곳이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척에서는 맹방유채꽃, 해양레일바이크와 새천년해안도로가 있습니다. 삼척은 저도 자주가는 곳이지요. 아름다운 바다와 볼거리가 풍성한 곳입니다.

화천, 양구, 동해, 정선, 원주, 평창, 삼척에 이르기까지 봄 여행주간에 가볼곳이 정말 많은데요? 날씨 좋은 봄 여행주간을 맞아 강원도를 여행해보시고 좋은 추억 쌓아보세요~~~

자료제공 : 강원도청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