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케이크 맛집 용상 도키메키

아무리 강한 칭찬을해도 아깝지 않고 과하지 않은 안동 최고의 케이크 맛집. 안동에서 케이크 가장 맛있는 곳. 용상 도키메키. 지금까지 안동에 케이크 맛있는 곳이 많았지만 도키메키는 그야말로 끝판대장이라고 할 수 있다.

케이크 매니아들도 극찬하는 이 곳은 테이블이 단 4개 뿐인 아주 아담하고 용상 전거리길에 있어서 접근성도 그렇게까지 좋다고 하기엔 어렵지만 항상 만석에 자리가 없어서 못갈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


나는 케이크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생일에도 케이크를 잘 안먹는데 용상 도키메키 케이크는 먹는다. 나는 도키메키의 분위기를 상당히 좋아하는데다가 도키메키의 음료를 특히 좋아해서 케이크보다는 음료를 자주 고르는 편이다.


해당 사진은 작년 가을께 방문했었던 도키메키 사진들. 이때 이후로도 자주 갔었는데 사진을 잘 안찍어서 쓸만한 사진은 이정도. 정성프로젝트(@jugnsung2015)가, 모델은 안동맛집지도의 C양 자매께서 수고해주셨다.


색다른 음료를 먹어보고싶어서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분다버그 레몬라임앤비터스를 추천해주시길래 처음으로 먹어보았다.


분다버그는 의외로 양이 많았고 병이라서 올드틱하니 내 마음에 들었는데 맛도 GOOD. 탄산수 느낌인데 톡쏘는 맛과 새콤한 향이 일품이다.


키위 케이크. 겨울에는 딸기 케이크가 도키메키에서 가장 잘 나간다.


이건 어떤 메뉴였는지 잊어버렸다. 커피 종류였었던 것 같다. 시간날 때 마다 찾게되는 도키메키. 도키메키 싫어하는 사람은 아직 못본 것 같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