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옛날집콩국수 냉우동 4,000원

반응형

안동맛집 옛날집콩국수 냉우동 4,000원

안동 신시장, 당북동에 있는 옛날집콩국수는 안동에서 콩국수 제일 맛있는 식당인데 냉우동도 나쁘지 않다. 콩국수같은 경우 계속 먹으면 느끼해서 물리는 경우가 있는데 냉우동은 딱히 그런것도 없고 짭쪼름하고 시원한 맛으로 먹는거라 자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안동에는 냉우동이 유명한 곳들이 여럿인데 옛날집콩국수 냉우동도 맛있는 편이다.

냉우동의 가격도 저렴하다. 4천원. 가격 저렴하고 맛 괜찮고 양 적당하고. 딱 좋다.


옛우동도 있고 이제 냉콩국수도 다시 개시한 것 같다.


투박한 스타일의 냉우동이다.


냉우동이라서 원래 그렇지만 여기는 모든 메뉴를 우동면을 사용하기 때문에(심지어 콩국수도) 면이 특히 맛있는 곳이다.


밑반찬은 간소하게 나온다. 콩국수도 마찬가지. 냉우동은 단무지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무심하고 옛날스럽게 고추 하나 집어들고 된장에 푹 찍어서 먹으면 꿀맛. 참고로 여기 김치가 정말, 아주, 리얼로다가 맛있다.


옛날집콩국수는 안동우체국 맞은편 골목 라인에 있는데 도로변은 아니라서 잘 안보인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길.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간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냉우동이다. 면도 맛있고 시원한 국물도 일품! 안동 미식가들이 여름에 자주 찾는 곳.

안동 옛날집콩국수 냉우동 총평

가격이 저렴한데 냉우동이 맛있다. 밑반찬이 간소하지만 투박한 맛 그대로가 이 집의 특징. 김치가 맛있는 식당이며 냉우동과 콩국수를 같이 서비스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관련 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