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빙수 안동 신메뉴 부끄부끄복숭아빙수 대존맛

너무 맛있었던 도쿄빙수 신메뉴 부끄부끄복숭아빙수. 오늘 촬영하다가 더워서 또 지난번처럼 빙수 한그릇 먹으려고 도쿄빙수에 갔다. 주말이라 지난번 평일보다는 사람이 좀 많았는데 그래도 자리는 있었다. 뭐 먹을까 고민하는데 사장님이 복숭아 빙수 새로나왔다고 하길래 한 번 먹어봤다.

지금까지 도쿄빙수에 있는 빙수란 빙수는 어지간한건 다 먹어본거 같은데 이 복숭아 빙수가 최고였다… 한 입 먹자마자 드는 생각 = ‘와 너무 맛있다’


진짜 도쿄빙수에서 처음으로 빙수 두 개 먹을뻔. 한 개 다 먹고 하나 더 먹을까? 싶었다. 대존맛.


이거는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는 것 같다. 지난번에 먹었던 리치핑크요거트 빙수도 만족스러웠는데 이 복숭아 빙수는 만족스러움을 뛰어넘는… 그런 맛. 먹어본 사람은 알 듯.


부끄부끄복숭아빙수에는 복숭아만쥬 라는걸 함께 주는데 처음엔 뭔지 몰라가지고 좀 긴장했다. 복숭아만쥬는 먹어보니까 달짝지근한 맛인데 복숭아 빙수가 너무 맛있어가지고 만쥬는 솔직히 맛이 기억에 잘 안남는다.


도쿄빙수 가는 사람들은 한 번 먹어보시길. 진~~~~~짜 맛있었다. 그 복숭아 특유의 맛이 아주 잘 살아있다. 실제 복숭아도 몇 조각 들어있는데 맛있었고. 빙수에서 복숭아의 향과 맛이 제대로 난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