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맛집 제이파크 샹스몰 에이스크랩(ACECRAB)

지난번에 올렸던 포촌을 비롯해서 세부 막탄의 제이파크 근처 샹스몰에는 다양한 가게들이 밀집돼 있어서 자유여행객 입장에선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곳입니다.

샹스몰에서 유명한 맛집은 바로 에이스크랩인데 세부 원조 씨푸드 레스토랑입니다. 푸짐한 양과 인심좋은 사장님으로 정평나 있는 곳입니다. 이름은 에이스크랩인데 이건 발음하기에 따라 여러개로 해석할 수 있기도 합니다. 에이 스크랩, 에이스 크랩, 에이’s 크랩 등… 하지만 정확한 가게 이름은 ACECRAB 되겠습니다.


푸짐한 양과 맛있는 씨푸드를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알라망오 세트메뉴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메뉴판이 한글로 잘 표기돼 있어서 한국 자유여행객분들이 메뉴를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국인 매니저분이 계셔서 친절한 설명을 곁들여주셨어요. 실제로 한국인분들이 많이 찾고, 제가 갔던 날에도 한국 커플 여행객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추천메뉴는 세트메뉴인데 2번 세트메뉴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800g짜리 알리망오칠리 1마리와 왕새우갈릭, 싸앙찜이 합해진 메뉴인데 2~3인이 먹기에 푸짐합니다.


에이스크랩의 알리망오칠리입니다. 알리망오가 진짜 큽니다!


왼쪽은 싸앙찜, 오른쪽은 왕새우갈릭이에요. 새우 매니아로서 행복한 순간이네요.


세트메뉴에 갈릭라이스 하나 정도만 추가하면 정말 배 터지는 식사가 가능합니다.


먼저 메인메뉴라 할 수 있는 알리망오 칠리부터 먹어봅니다.


손님들이 먹기 쉽도록 알리망오 껍질이 손질돼 있어서 특별한 도구없이도 손으로도 쉽게 해체하여 먹을 수 있던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알리망오 맛이 일품이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칠리 양념은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요.


접시에 놓고 신나게 먹었습니다.


왕새우갈릭도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껍질을 벗기기 쉽도록 몸통이 열려있는게 특징입니다.


손으로 살짝 벗여서 먹기만하면 되니 아주 편합니다.


갈릭라이스는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알리망오 칠리 양념에 비벼서 먹어보세요. 환상적인 맛이네요.


에이스크랩에서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물을 올리면 콜라를 하나 준다고하니 꼭 참여보시기 바래요 ㅎㅎ

정말 추천하고싶은 맛집입니다. 샹스몰이나 제이파크리조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라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세부 여행할 때엔 에이스크랩에서 푸짐한 씨푸드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