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분위기 좋은 라이브바 파차(PaCha)

세부 여행할 때 분위기 좋고 가성비 괜찮은 라이브바를 찾으신다면 바로 여깁니다. 막탄에 있는 파차(PaCha). 현지 로컬들에게도 인기인 이 곳은 음악 감성이 충만한 한국인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넓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꼭 라이브바가 아니더라도 저녁에 술 한잔 걸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세부 현지식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차 입구입니다. 한인마트인 예스마트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막탄 뉴타운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파차 메뉴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괜찮고 음식이 맛있는 편이었어요.


파차는 야외 테이블과 실내 테이블로 나뉘어집니다. 실내 테이블은 라이브보다는 일행들과 담소를 나누는걸 좋아하는분들이 고르면 좋고, 야외 테이블은 라이브를 즐기기 위한 분들이 선택하면 굿 초이스입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항상 찾는 산미구엘


그리고 블루와바 등 다양한 술들…


무대에선 라이브 공연이 계속 이어집니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처음 갔는데 그 특유의 분위기에 반해버린 파차입니다.


안주도 주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괜찮아서 술 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밥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갔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차의 재미있는점은 물담배 시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담배 시샤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세부 파차에서 마음껏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라이브 공연도 너무 매력적인 세부 라이브바 파차.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