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네일샵 네일그리다에서 힐링하기

1층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습니다.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저는 남자라서 네일을 받진 않았지만, 손기본과 발기본, 그리고 스크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자분들도 무조건 거절마시고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저도 손발톱 관리는 처음 받아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부담없어서 시간이 날 때 언제라도 찾으면 좋을 네일숍입니다. 제이파크 근처, 샹스몰에 인접해 있어서 자유여행객분들이 도보로 가기에도 좋습니다. 카카오톡 nailgrida으로 문의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부네일샵 네일그리다 입구입니다.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뭔가 힐링하고싶을 땐 관리받는게 최고죠! 세부에서 네일아트와 네일케어 등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픈 시간은 11시이고 클로즈는 저녁 9시라고 적혀있습니다.


들어가면 편안한 의자로 안내해줍니다. 점심시간 직후 정도에 갔는데도 많은분들이 네일그리다를 이용하고 계셨어요. 저는 네일샵에는 처음 가봤지만 실제로 남자분들도 많았네요.


여성분들은 역시 네일아트를 많이들 받으시는 것 같습니다. 어린 친구들도 네일아트를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손케어는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로컬분들보다 손이 더 까매서… 좀 이상하지만요…


손케어를 비롯해서 발케어, 스크럽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원한게 스트레스도 풀리고 정말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관리해줍니다. 지금까지 네일샵이라고는 단 한번도 방문해본적이 없는터라 관리 안받은 티가 팍팍 났던 것 같은데 깔끔하게 마무리 됐습니다.


마무리도 잘 해주고


네일그리다에서 끝나고 나온 직후 제 손입니다. 손톱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살면서 처음으로 이렇게 깨끗한 손을 보게 됐습니다… ‘내 손이 이렇게 깔끔했나?’ 싶을 정도였죠.


다음에 또 세부에 갈 일이 있다면, 네일그리다는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그정도로 마음에 들었거든요. 한국에서는 가격대가 좀 나가다보니까 남자로서는 좀 부담될 수 있는데 세부 네일그리다는 저렴한 가격에 네일아트와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