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옥동 나드리김밥 덮밥과 스페셜떡볶이

안동 옥동에 있는 나드리김밥. 점심 먹을 때 방문해서 배터지게 먹고 왔다. 원래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나드리김밥 밖에 있는 쇼케이스에 떡볶이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나도 모르게 들어가버린…

안동 옥동 나드리김밥의 떡볶이. 그냥 떡볶이가 있고 스페셜떡볶이가 있는데 이건 스페셜떡볶이. 납작한 만두피가 함께 나온다. 처음에는 납작만두인줄 알았는데 그냥 만두피였다. 굉장히 얇아서 떡볶이가 같이 먹기 좋다. 의외로 떡볶이 양이 무척 많은 편이다.


옥동 나드리김밥 입구.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다. 도로변에 있다.


메뉴판. 식사류와 면류, 돈가스류와 간식류 등이 있는데 김밥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메뉴들이 많다. 식사류는 다양해서 차돌박이데리야끼덮밥을 골라봤다. 스페셜 떡볶이도 주문. 너무 많아서 좀 남겼다.


차돌박이데리야끼덮밥. 콩나물이 많이 들었다. 처음에는 솔직히 양 별로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무척 많은편. 떡볶이 없이 밥만 먹어도 한 끼 식사로는 충분한 양이다.


두둥! 그리고 대망의 스페셜 떡볶이. 약간 라뽁이처럼 면도 들어가있고 떡이랑 어묵도 많이 들었다. 살짝 매콤한편인데 묘하게 중독성 있다.


친구와 함께 먹은 한 상 차림.


사실 밥보다도 떡볶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거라… 떡볶이 위주로 먹었는데 떡볶이는 마지막에 아주 조금 남겨야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은 다 먹었다. 깔끔하고 맛있게 먹은 한 끼.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