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옥동 신대구막창 불막창+추억의도시락

안동 옥동에 있는 신대구막창. 옥동에서 오래도록 장사하는 막창 맛집이다. 입구는 좁지만 안은 길쭉하게 길어서 테이블은 꽤 넉넉하고 단골도 많은 집. 나도 오래전에 정말 자주 갔었던 막창집인데 한동안 안가다가 어느날 막창이 미친듯이 먹고 싶어지는 그런날. 간만에 다시 방문했다.

옥동 신대구막창에서 즐길 수 있는 불막창. 이게 양념 막창이긴 하지만 메뉴로 정말 좋다. 은은하게 매콤한데 많이 맵진 않고 술 안주로 딱!


메뉴판. 일반 막창과 불막창을 섞어서 주문하면 다양한 막창을 맛볼 수 있다. 


된장찌개 2천원이고 추억의 도시락은 4천원. 도시락은 좀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여긴 특이하게 가면 소주잔에 보리차? 헛개수?를 준다. 헛개인지 보리차인지 맛으로는 잘 모르겠다. 나름 에피타이저 ㅋㅋ


막창 들어와서 먼저 막창부터 구워 먹는다.


계란찜, 양파, 고추, 마늘 등 막창 먹을 때 필요한 어지간한건 다 있다.


막창 어느정도 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술 마실 땐 역시 불막창! 아.. 이 날 진짜 과음했다… 불막창 때문인가?


마무리는 추억의 도시락! 숟가락으로 비비는 초보들 없지? 뚜껑덮고 쉐킷쉐킷하면 다 비벼진다. 사진상으로, 그리고 비주얼적으로는 뻘건 느낌이 없어서 밍밍해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있다.


된장찌개. 꽃게 들어있다. 짭짤한 맛. 소주 안주로 굿~ 불막창 처음 먹어본 아는 동생이 너무 맛있었다고 계속 생각난다고 이러고있었다. 뭐지…ㅋㅋㅋ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