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Swift] The Story Of Us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듣기/추천/뮤직비디오/가사/해석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곡은 Taylor Swift - The Story Of Us 입니다~
2010년 10월에 나온 테일러 스위프트의 팝 앨범 Speak Now 의 수록곡 입니다.
앨범 자체가 구성이 탄탄하고 노래가 모두 좋아서 인기가 있었죠 ㅎ
The Story Of Us 는 (U.S Version) 이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싱글로 나왔습니다.



올해 만으로 22살일텐데, 최연소 그래미 올해의 앨범 상 이나 빌보드 차트를 휩쓰는 그녀는
각종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 입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국내에는 이상하게도 잘 알려지지 않은 싱어송라이터 랄까요…

월드투어를 거치며 2011년 2월에는 국내에서도 내한 공연을 한 바 있습니다.



대략 이런류의 음악계열을 컨트리 팝 정도로 부르고 있는데,
한국인들은 컨트리 팝, 발라드 팝, 락 발라드 같은… 감성적인 측면이 강한 노래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에어브릴 라빈과도 겹치는 듯한 느낌이 강한데,
최근 에어브릴 라빈의 음악은 주제가 모호하고 약간 4차원적으로 발전하는 뉘앙스가 있어서,
앞으로 국내에서는 순수하면서도 소녀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듯한 느낌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 자리를 대체하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맑은 음색과 가창력, 신나는 밴드연주와 오빠부대를 만들기에 충분한 외모.
작사 작곡 능력은 물론이고 기타 연주 및 프로듀싱… 등등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사기케릭 중 1명이네요 ㅋㅋㅋ

이 음악은 광고음악 이나 예능같은 TV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수도 있을것 같다고 조심스레 짐작해봅니다.
어디에 접목시켜도 신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니까요
예를들면 1박 2일에서 멤버들이 막~ 달려가는 화면에 배경으로 깔거나,
스포츠 광고에서 화면전환이 빠르게 되며 배경음악으로 나오는것도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TV를 안보는 사람중에 1인이라…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제 예상이 맞는다면 꼭 좀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일반적으로, 빌보드 차트등록 후 3~5개월 정도가 지나면 한국에도 널리 알려지곤 합니다.
그 중간 단계에 TV프로그램이나 광고같은것들이 위치해서 토스해주는 경향이 짙습니다.
빌보드 차트에서 곧바로 청중에게 다가가는것이 아니라, TV라는 매체를 거쳐서 간다는 의미입니다.


어쨋거나 노래나 들어보죠 ^^





Taylor Swift - The Story Of U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