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엘 히든테라피 샴푸 구매해서 써봄

어헤즈엘 히든테라피 샴푸 구매해서 써봄

그냥 평범한 남자라서 지금까지는 매번 샴푸라고하면 마트에서 파는것중에 아무거나 대충 사서 이것저것 써왔던 사람이다. 지금까지는 크게 딱히 불편함이나 이런걸 못느꼈는데 나도 어느덧 나이가 먹었는지… 머릿결이 좀 얇아지고 머리 감을 때 마다 머리가 좀 많이 빠지는걸 계속 보니까 이거 뭔가 문제가 있다는 생각은 했었다. 미용실에서도 좀 좋은 샴푸를 써보라고 권유하기도하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샴푸를 찾다가 어헤즈엘 히든테라피 샴푸라는게 있길래 한 번 사보았다.

요즘 좀 중요한 업무적인 자리와 평소에도 그렇고 왁스와 스프레이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머리를 자주 감는데도 불구하고(하루에 2번 꼴) 감을 때 마다 머리가 많이 빠지는 것 같다. 왜 그런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뭐 두피가 약해서겠지? 머리 감을 때 빠지는 것도 빠지는거지만 드라이할 때나 이럴 때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얇아진 티가 팍팍나는게 영 별로라서 이번에 샴푸를 좋은걸로 바꾸고 싶어서 이걸로 골라봤다. 여러 리뷰를 참고했는데 나에게도 효과가 있을지는 아직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다.


히든테라피 세트로 구매하면 샴푸, 브러시, 토닉이 함께 온다. 전체가 하나의 세트다. 샴푸와 브러시는 머리 감을 때, 그리고 토닉은 머리를 감은 후에 사용하면된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효과만 있다면야… 리뷰를 찾다보니 이상민이 TV에서 사용한다고 알려준, 소위 말하는 이상민 샴푸라는 별명이 붙어있던데 TV를 안봐서 어떻게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다.

좀 써본 바, 지금까지의 느낌은 아직 며칠 안되어서인지 당장 머리가 막 풍성해지고 모발이 굵어진다는 느낌까지는 아니고 약간 플라시보 효과인지 머리 감을 때 조금 덜 빠지는 것 같긴한데 확실치는 않다. 기존에 사용했던 샴푸들이었다면 감고나서 머리가 약간 부드럽게 찰랑거리면서 힘 없이 푹 눌리는 느낌이었다면, 이 샴푸로 감고 나면 머리카락이 아주 약간 빠닥해지면서 조금 힘 있게 유지되는 듯하긴 하다.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여러가지를 읽어보니 꽤 믿을만한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