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가볼만한곳 회룡포 미르미로공원 산책하기 좋은 공간!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예천에 있는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입니다.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은 회룡포 마을 안에 있는 작은 공원이며 작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공간입니다. 최근 여기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는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어서 추천하는 여행지에요.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구조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의 입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아치형 구조물이 여행객을 반겨주는데요.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는 것 같습니다. 

 

입구를 통과하면 작은 미로 공원이 나타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미끄럼틀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확 트여있고 미로공원 뿐만 아니라 주변 회룡포 마을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는 정자도 있습니다. 이 정자에 오르면 회룡포 마을 주변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요.

 

미르 미로공원의 시그니처인 미로공원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도깨비 공원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진입하기 전에 미리 구조를 살펴보고 들어가면 됩니다. 잘못하면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ㅎㅎ

 

키가 크신분들은 보면서 빠져나오는게 가능한데요. 어린 아이들은 자기가 길을 찾아서 출구를 빠져나와야해서 모험정신을 갖고 들어가야 합니다 ㅎㅎ

 

회룡포 노래 가삿말도 볼 수 있습니다.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에 있는 작은 의자입니다. 여기에서 잠시 쉬면서 체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미로공원 정문 입구에는 느림과 쉼이라는 두 개의 코스로 나뉘어집니다. 하나는 거북이길이며(느림) 하나는 토끼길(빠름)입니다.

 

처음에 갈림길로 시작됩니다. 거북이길로 들어갈지, 아니면 토끼길로 들어갈지 결정해야합니다. 하지만 토끼길로 들어간다고해서 반드시 빨리 나오리라는 법은 없으니 결정을 잘 해야합니다. ㅎㅎ

 

회룡포 마을 안에 있는 미르 미로공원 안내문입니다. 피톤치드를 풍부하게 생산하는 수목인 에머랄드그린 785주, 에머랄드 골드 777주, 블루엔젤 460주 등으로 조성된 공간입니다. 

두 곳의 미로를 통과하는 액티비티인데 아담하지만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한 켠에는 잠시 쉴 수 있는 벤치도 준비되어 있고요.

 

정자에 올라 쉬어도 좋습니다.

 

여기는 미로 출구입니다. 

 

출구쪽에 있는 이 구조물은 최근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에서 가장 핫한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방문객분들이 사진을 찍기도 하는데, 구조물이 색감이 예뻐서 훌륭한 배경이 되어줍니다.

 

셀카도 좋고 단체사진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예천 회룡포마을과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에서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미로도 탐험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예천에 방문하신다면, 회룡포 미르 미로공원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