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와 산책하기 좋은 예천 회룡포 올레길

반응형

예천 회룡포마을 안에 있는 회룡포 올레길을 거닐어보았습니다. 날씨 좋은 봄날, 화창한 날씨와 맑은 하늘, 산뜻한 바람이 함께하는 시간이었어요. 예천에도 가볍게 걸을 수 있고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이야기나누며 산책할 수 있는 회룡포 올레길이 있습니다. 

 

회룡포 올레길은 회룡포마을 안쪽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내성천 주변을 따라 회룡포 마을을 한바퀴 빙 둘러보는 코스입니다. 

 

올레길로 향하는 출발지점에 올레길이라고 적힌 바위가 있어서 출발지임을 알려줍니다. 

 

예천 회룡포마을은 과거 1박 2일 방송에 나왔던 곳이었죠. 여행작가 100명이 추천한 최고의 여행지인데 저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회룡포 올레길 시작지점이에요. 옆쪽으로 바람개비들을 예쁘게 설치해두어서 보기도 좋고 구경거리가 됩니다. 

 

제가 회룡포 올레길을 걸었던 날에는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이었어서 바람개비들이 힘차게 돌고 있었어요.

 

회룡포 올레길은 다양한 풍경과 함께하는 코스라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습니다. 

회룡포 마을 안에 있는 초화류학습원과 테마식물원으로 가는 이정표도 찾을 수 있고

 

올레길에서 내성천쪽으로 걷다보면 내성천 주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벤치와 아름다운 주변도 함께 담아가실 수 있어요.

 

잠시 쉬면서 주변 풍경을 감상한 후 계속 걸어가봅니다.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서 올레길을 걷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고 재미있었어요. 운동도 조금 되어서 땀도 살짝 났네요.

 

회룡포 올레길을 한바퀴 둘러본 후 회룡포 마을 안으로 들어가서 다시 여기저기 구경해보았습니다. 풍경이 수려하고 조용한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에요.

 

아름다운 예천 회룡포 올레길에서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시고 여유로움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