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두드림 블로거단 2기 활동 시작

반응형

경상북도 두드림 블로거단 2기 활동 시작

이전 글 경상북도 두드림 블로거단 2기 모집에서 경상북도 두드림 블로거단 2기를 모집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어제자로 합격자 발표가 나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합격자발표 예정일이라고 캘린더에 표시해두었는데 오후 5시 이후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어찌된건가 싶었는데 오후 6시경에 글이 올라오더군요.


다행스럽게도 경상북도 두드림 블로거단 2기에 선정되었습니다. 명단을 보니 경북관광 4기에서 함께 활동했던 뛰어난 블로거 분들도 보이고해서 반갑네요. 두드림 블로거단은 처음 해보는 활동이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 그런 기분입니다. 아직 향후 일정이 나온게 없고 3월 중으로 발대식이 있다고만 알려졌는데요. 경북 신도청이 오픈하였기에 아마도 발대식은 신도청에서 진행되지 않겠는가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무엇보다 신도청이 가까워서 좋습니다. 발대식겸해서 신도청도 둘러보고 설명도 듣고 하길 바라봅니다.

두드림 블로거단 2기에 지원한 후 며칠이 지나니 경북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는 공지가 또 올라오더군요. 같이 활동해도 괜찮겠다 싶어 문의를 넣어보았는데 아쉽게도 중복 활동이 안된다고해서 SNS 서포터즈는 포기하고 두드림 블로거단으로만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중복 활동해도 콘텐츠만 다르다면 크게 관계없을 것 같은데, 왜 중복 활동을 못하게 해두었는지는 여전히 의문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발대식 이후 자세히 블로그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