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도서관 <2015 열린국회 북 페스티벌> 개최

반응형

국회도서관 <2015 열린국회 북 페스티벌> 개최

2015년 5월 16일(토)부터 5월 17일(일)까지 2일간 국회도서관에서 주최하는 2015 열린국회 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작년(2014년) 행사는 3일간 진행했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북 페스티벌입니다. 2일로 행사기간이 하루 축소되었으나 날씨 좋은 주말 양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있어 가족 나들이와 책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행사기간 : 2015. 5. 16(토) ~ 5. 17(일), 2일간
  • 장소 : 국회잔디광장, 국회도서관 앞 거리 및 야외공연장

1. 테마 북 콘서트

우리 시대 지성과의 대화(이어령, 김대식)

저도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이어령 작가님이 참여하는 북 콘서트네요. 좋은 이야기가 오고갈 것 같습니다.

2. TV 동화 행복한 세상

서혜정 성우 님이 읽어주는 TV동화 프로그램입니다. 더불어 성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3. 꿈나무 독서캠프

4~7세 미취학 아동을 둔 가족이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도서 1권과 독서 통장 만들기 재료 등의 행사물품을 지급하는데요. 참가비로 집에서 먼지 쌓여나가는 책 1권을 기부하면됩니다.

4. K픽션 작가 북 콘서트

다양한 작가들이 참여하는 북 콘서트입니다. 박형서, 손보미, 최민우, 배상민, 백수린 작가님이 참여합니다.

5. 북 페어

국회도서관 북 페스티벌 행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국회 거리 도서전, 어린이 도서 축제, 국회의원의 서재 도서전, 책나눔 프로그램과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책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약도 ↩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회도서관 홈페이지 ↩를 참고하세요~!


관련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