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모바일 SNS 활용 전략 강의 - 강원GLA 최고위 핵심과정

반응형

리더의 모바일 SNS 활용 전략 강의 - 강원GLA 최고위 핵심과정

강원도민일보가 주관하는 강원도 GLA 최고위 핵심과정 커리큘럼은 지역 리더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굿리더 아카데미 최고 과정입니다. 작년 2018년에 3회(강릉, 원주, 춘천)에서 강의를 하였는데 올해도 뜻깊은 자리에 초청해주셔서 지난번 강의를 이어서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교수진으로 구성된 강원GLA 최고위 핵심과정은 폭넓은 전문지식과 전략을 재미있게 만나고 강원도를 새로운 시각으로 디자인하고 진단하는 전문과정으로서 무한경쟁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비전과 전략을 다루며 리더그룹 교류의 장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소통과 공감을 위한 리더의 SNS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4월에는 강릉, 5월에 원주, 6월에 춘천을 방문하여 강의를 할 계획입니다.

모바일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과 활용, 정보 시각화, 소통 전략과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업무적인 기능들, 콘텐츠 OSMU 전략, 그리고 리더분들이 현장 실무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론들을 버무려 강의를 합니다. 강의에는 사진 촬영과 편집, 동영상 제작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번 강의때 콘텐츠 제작 실습이 반응이 좋았던 관계로 올해에도 실습을 좀 넣어서 해볼까 구상하고 있습니다.

지역 리더분들이 스마트폰을 재미있으면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스마트한 시대에 사람들과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면서 미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강의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