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 양준철 : 온오프믹스 성공 비결,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 6강

반응형

[모집중] 양준철 : 온오프믹스 성공 비결,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 6강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은 여러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청하는 창작자들의 아이디어 발상 전문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지방에서 접하기 어려운 명사들의 강의로, 지금껏 민규동 감독님, 김영만 선생님, 이혜강 디자이너님, 황교익 선생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금일(1월 21일 목)에는 박시백 만화가님의 강의가 이어지겠고([모집중] 박시백 : 시대와 조선의 왕들,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 다음주 목요일인 28일에는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님의 강의가 열립니다.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 여섯번째 시간으로 2016년 1월 28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행사 플랫폼인 온오프믹스의 성공 비결과 도전의식, 기업가 정신 등 청장년층의 심장에 불을 지필 강의가 기대되는데요.

항상 빈 자리 없을만큼 인기인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장등록이 가능하며 미리 접수를 해두면 보다 편리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매번 그렇지만 무료이며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편안한 자리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