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i스쿨 강좌 4개 소개

반응형

[모집] 2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i스쿨 강좌 4개 소개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디어를 위한 i스쿨(idea school)에선 스마트한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6년 2월 아이스쿨에서는 총 4개의 강좌가 열리는데요. 아래에 신청안내 및 강좌소개를 참고하시어 유익한 교육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불후의 명강과는 다르게 모집 정원이 작고 매번 금새 마감되는 라이트한 아이스쿨인만큼 관심이 있다면 서두를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강의의 시간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입니다.


2월 아이스쿨의 포문을 여는건 네 컷 만화 그리기강의 입니다. 네이버 웹툰 <혈액형에 관련된 간단한 고찰>의 작가이신 박동선 만화가님이 직접 강의하시는 기대되는 강좌입니다. 웹툰 창작을 위한 기본 도구 사용법과 콘티 짜기, 컷을 그리기 위해 배경과 러프, 선따기, 채색하기 글씨 넣기 등의 내용입니다.


두번째 강좌는 즐기면서 샘솟는 아이디어 발상법입니다. 아이디어와 멘토링을 하시는 석재준 교수님이 오시네요. 팀빌딩, 아이스 브레이킹, 아이디어 툴 활용, 아이디어 도출 방법 등 아이디어와 관련된 전문적 강의가 기대됩니다.


세번째는 캠페인 티셔츠 만들기강의 입니다. 아트빈 미술학원 권은주 원장님이 나오십니다. 티셔츠 콘셉트를 정하고 디자인하기,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강의입니다.


2월의 마무리를 할 아이스쿨 강의는 요즘 뜨고 있는 아이템인 드론 비행 실습, 드론을 날려보자강의 입니다. 스타크래프트 1 저그 종족의 일꾼만 드론인줄 알면 안되는 세상인데요. 핼리캠 창업 컨설턴트이자 (주)니즈웍스 조현준 대표님이 드론의 이해와 비행원리 및 구성, 드론 조립과 테스트, 드론 비행과 레이싱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 듣기만하는 강의가 아닌 직접 따라해보고 실습해보면서 체험할 수 있는 아이스쿨. 다양한 강좌가 마련되어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신청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