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다이어리'와 함께한 보라카이 여행 3박 5일 인포그래픽

반응형

'보라카이다이어리'와 함께한 보라카이 여행 3박 5일 인포그래픽

보라카이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보라카이다이어리와 함께 3박 5일간 보라카이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아래는 3박 5일 일정의 보라카이 여행에 대한 인포그래픽인데요. 대다수의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즐기는 여행 코스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일정으로 짜여져있습니다.

공항 출발부터 도착까지 꽤나 시간이 걸리는 보라카이 였습니다. 인천공항에서 깔리보 공항까지 4시간이 소요되고, 깔리보 공항에서 까띠끌란 선착장까지 1시간 30분을 차로 이동해야합니다. 이동 후 까띠끌란 선착장에서 보라카이 섬으로 들어가기 위해 배를 10분 동안 타면 드디어 보라카이에 도착하는데요.

긴 여정을 마치면 드디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액티비티와 눈을 의심케하는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풍경, 세계 3대 비치로 알려져있는 화이트비치까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보라카이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보라카이를 여행하실 분들은 일정 계획과 예산 책정 등에 인포그래픽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보라카이 자유여행 전문여행사인 보라카이다이어리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일정을 계획하고 할인쿠폰을 확인하며 보라카이 여행 정보까지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사전에 이 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준비와 여행 후기들은 다음 글에서 이어집니다.


참고 링크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