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표> 도서 저자 싸인본 10권 증정 이벤트

반응형

<아름다운 사표> 도서 저자 싸인본 10권 증정 이벤트

아마도 제 블로그에서 처음하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나눔의 횟수가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 2015년 새해도 되었고 작년 말경에 제 세번째 저서인 아름다운 사표출간하여 겸사겸사 아름다운 사표저자 싸인본 증정 이벤트를 합니다. 최대 10권을 증정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도서 구입비 및 배송비 모두 저자 부담으로하여 제 사비로 진행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신청해주세요! 수량이 많지않아 1차적으로 블로거 분들로 선정할 계획입니다.


참여방법

비밀댓글로 신청자의 인적사항을 기입해주세요.
(성함 / 도서를 받아볼 주소 / 연락처 / 이메일주소 / 블로그 주소)

중요!

인적사항이 기입되는 이벤트다보니 꼭 비밀댓글로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종료 후 댓글 삭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일정

  • 이벤트 기간 : 2015년 1월 16일 ~ 1월 24일까지
  • 당첨자 발표 : 2015년 1월 25일
  • 도서 배송 : 2015년 1월 26일

도서 소개

어느 날 피곤한 회사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내 인생을 살펴본 적이 있다. 문득 인생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아무런 일도 없었는데 그랬다. 당시의 나는 살아있지 않았다. 돈 버는 기계였고, 그 돈을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통장잔고로만 확인되는 숫자에 연연하는 광대였다. 이번 직장은 나에게 정말 좋은 직장이었다. 가히 최고의 직장이라 할만 했다. 수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공기업. 사실 정확하게 말하면 준정부기관이지만 일반 회사보다 좋은 점이 많은 곳이었다. 평안감사도 저 싫으면 그만이라 했던가? 아무리 좋은 곳도, 신의 직장이라 할지라도 내가 싫으니 버티기가 참으로 힘들었다. 버틴다기보다는 참아야만 하는 하루하루. 도대체 무엇 때문에 이렇게 악착같이 살고 있는가? 그 무엇도 정답으로 삼을 수 없다는 걸 깨달았을 때. 나는 사표를 결심했다.

저자 소개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자유기고가, 필진 등으로 활동 중인 문화 꼴통 글쟁이. 저서로는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1인분 청춘』이 있다.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이라는 개인 블로그에서 꼴통적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높은 연봉을 받던 회사를 그만두고, 미치도록 하고 싶은 일과 미치도록 좋아하는 일을 찾아 여행 중. 취미는 멍~ 때리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