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CC

반응형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떨리는 마음으로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 개통! ←에서 포스팅한 것처럼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을 샀다. 옷깃만 스쳐도 기스가 나고 청바지에 넣었다가 빼기만해도 생채기가 난다는 전설의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 색상이기 때문에 보호케이스와 보호필름은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그런데 KT에서 우선예약으로 예약한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에는 사은품으로 미리 케이스 같은걸 주지 않는다.(추후에 3만원 악세서리 할인권을 준다곤한다) 아무튼 그래서 별도로 케이스를 사서 끼우고 다녀야하는데 슈피겐의 네오하이브리드CC 상품이 괜찮아보여 인터넷 주문 후 오늘 받아 설치했다.

슈피겐의 아이폰7플러스 전용 케이스다. 사은품으로 보호필름도 준다.


상자 뒷면에는 설치법과 제거법이 적혀있다. 뭐 크게 신경쓸 필요없이 적당하게 끼워주기만하면 되니 간단한 설치다.


내용물을 열면 깔끔하게 디자인된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라는 아이폰7플러스 전용 케이스가 나온다. 습식융은 케이스 안에 얼룩이 있을 경우에 쓸 수 있다고하는데 처음 샀는데 얼룩이 있을리만무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다.


여러가지 색상 중에서 제트블랙 색상을 구매하면 옆 사이드가 블랙으로 되어있다.


슈피겐의 네오하이브리드CC는 이미 아이폰 케이스계에서 유명한 상품이며 그만큼 인기가 많다. 많은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는 상품이지만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기도 하다. 특징은 케이스가 이중구조라는점. 투명젤리케이스 같은 후면 케이스과 더불어 테두리를 꽉 잡아주는 플라스틱 형태의 케이스를 이중으로 두어 보다 단단하고 튼튼하게 아이폰을 보호하도록 해주는 느낌이다. 이 사진들은 DSLR이 아니라 아이폰7플러스로 촬영했는데 화질이나 크기 등 모든게 만족스럽다. 간단한 작업이나 촬영이라면 아이폰7플러스의 카메라 만으로도 괜찮은 퀄리티를 뽑아낼 수 있을 것 같다. DSLR의 필요성이 점점 더 줄어든다. 요즘엔 스마트폰의 카메라도 장난이 아니다.

아무튼 케이스는 잘 설치했고 사은품으로 받은 보호필름도 대충 부착해뒀다. 필름 붙이는게 너무 귀찮아서 대충붙였더니 먼지가 몇 개 정도들어가서 완벽하진 않은데… 어차피 KT에서 주는 할인권을 받아 보호필름을 다시 구매할 예정이라서 그땐 제대로 붙여볼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