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특강합니다.

반응형

안동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특강합니다.

안동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 주관으로 간만에 고향에서 강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안동이 교육열은 높은데 이상하게 강연문화가 잘 정착되어있지 않은탓에 고향에서 강의가 거의 안잡히는 편이라 이번 강의는 좀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강연 횟수는 오히려 고향보다 타지역이 많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도 좀 아쉬운데요. 이번엔 고향친구들, 그러니까 안동의 대학생분들과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11월 19일 오후 4시, 안동대학교 수업행동분석실(정통원401호)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파워포인트 말고 안동에선 거의 볼 수 없는 Keynote 강의로 강의할 예정이며 현재 자료 만드는 것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있을지 모르겠지만...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나 <1인분 청춘> 책을 들고오는 분껜 사인도 해드릴 예정인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대학교육개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에서 <2014-2 학습법 특강 안내> 공지사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육개발원에서는 우수 역량을 갖춘 졸업생의 대학생활 노하우를 공유하고, 학생들의 자기계발 및 매체 제작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2014년 2학기 학습법 특강을 개최했고, 저는 거기에서 두 번째로 강의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