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당북동 초목의 레전드 돼지주물럭

안동맛집 당북동 초목의 레전드 돼지주물럭

안동맛집 초목 실내포장.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맛집이다. 당북동 KT 옆에 있는데 저녁이면 사람들로 꽤나 붐빈다. 포장해서 가는 사람도 있고 홀에서 먹고가는 사람도 있다. 옥동에 분점이 있는데 소문으로는 아드님이 한다고한다. 본점은 당북동 여기이고 아주머니께서 장사를 하시는 곳.

당북동이나 KT 근처를 자주 지나다니는 사람에겐 익숙한 간판이다. 자세히보면 안보일 수도 있지만 아담한 가게이고 깔끔하다.


초목의 메뉴판. 포장과 배달도 된다고하니 참고. 돼지주물럭과 닭발, 갈치찌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2030에게 인기있는건 아무래도 돼지주물럭인 것 같다. 술 안주로 제격!


주문 후 소주를 좀 마시다 보니 돼지주물럭이 나왔다. 아주머니 혼자서 요리하고 서빙하시는지 조금 기다려야하니 느긋한 마음을 가지자. 맛집은 원래 그렇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자글자글한 돼지주물럭은 잘 익혀져있어서 바로 먹어도 좋다. 입 맛에 딱 맞고 진짜 맛있다.


진짜 아까워서 조금씩 먹게되는 그런 안주다.


기본으로 이렇게 상추쌈과


고추, 마늘, 쌈장을 준다. 이것들을 합쳐서 한 입 먹으면 꿀 맛!!


계속 불을 켜두면 나중에 고기가 타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히 데우는 정도가 딱이다.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많은 메뉴를 주문해보진 못했고 인원도 적어서 가볍게 1차 후 2차로 이동했다. 나중에 또 가고싶은 맛집 중의 맛집!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