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찜닭골목맛집 밀레니엄찜닭 리모델링되어 더욱 깔끔!

반응형

안동찜닭골목맛집 밀레니엄찜닭 리모델링되어 더욱 깔끔!

안동찜닭골목에 있는 밀레니엄찜닭은 안동 로컬들에게 인기있는 찜닭 맛집이다. 나도 안동 살면서 찜닭 먹고싶을 때 마다 종종가는 곳인데 이번에 리모델링했다고 하길래 다시 가보았다. 안동 살아도 찜닭을 간만에 먹는터라 몇 달만에 갔더니 분위기가 이전과 확연히 달라 매우 고급스럽게 바뀌어 있었다.


안동밀레니엄찜닭은 1층에 밀레니엄찜닭, 2층에 대가찜닭을 같이 운영한다. 얘전에는 2층도 이름이 밀레니엄찜닭이었는데 이제는 대가찜닭으로 되어있지만 메뉴나 모든게 동일하다.


장거리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1층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 홀로 싹 바뀌었다. 마치 카페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가졌다. 전체 40석이라고 한다.


4월에 방문했던 밀레니엄찜닭 1층 내부 사진. 이때에는 이렇게 좌식테이블로 되어있었고 깔끔하긴 했었다. 지금은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밀레니엄찜닭 메뉴판. 능이찜닭과 가래떡찜닭이 독특하다. 찜닭 소짜리로도 3~4명은 실컷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진짜 양이 푸짐한 곳.


장거리 포장도 가능해서 안동에 여행을 온 여행객분들이라면 이렇게 포장해 가면 맛있는 안동찜닭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2층 대가찜닭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좌식테이블로 단체석이 잘 갖춰져있다.


2층에서는 단체 여행객분들에게 적합한 스타일로 여러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총 120석이 준비되어 있다.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2천원 상당의 서비스를 준다고하니 꼭 받아먹도록 하자.


조금 기다리니 나온 안동찜닭! 두둥!


소짜인데도 매우 푸짐한 찜닭이 나왔다.


나도 찜닭은 또 간만에 먹는거라 맛있게 먹었다. 밀레니엄찜닭의 찜닭은 많이 맵지 않고 감칠맛이 있는 전형적인 안동찜닭 맛에 가깝다.


내가 좋아하는 찜닭의 당면. 찜닭에 들어간 당면을 좋아해서 보통 고기보다 당면을 먼저 먹는편이다.


잘 익은 감자도 좋아해서 감자도 먼저 건저먹고


그 다음 고기도 맛있게 먹었다.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푸짐해서 겨우 다 먹었을 정도로 양이 푸짐하다. 안동시민과 여행객 모두에게 어울리는 안동찜닭 맛집. 전체가 리모델링되어서 현대식으로 아주 깔끔한 식사가 가능한 찜닭집이다.

안동찜닭골목 밀레니엄찜닭 정보

  • 영업시간 : 10:00~
  •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번영길 9
  • 전화번호 : 054-855-5414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