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고센 파스타 돈까스 메뉴 후기

반응형

안동 고센 파스타 돈까스 메뉴 후기

안동 고센은 꽤 오래된 로컬 맛집으로 시내점만 있을 때에는 옛날 20대 때 왕왕 갔었던 가게다. 예전에는 시내에 젊은이들이 갈만한 식당 자체가 많지 않았었던 시절이라 고센에서 피자도 먹고 돈까스도 먹고 막 그랬었던것 같다. 옛날식 경양레스토랑 분위기이지만 맛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썩 괜찮아서 자주 갔던 기억이 난다.


이번에 고센에 세트메뉴 같은게 있다길래 한 번 먹어봤다. 시내점 현수막에는 7900원으로 나와있었는데 옥동점은 10900원이니 참고. 시내점 현수막에는 22주년 이벤트라고 되어있으니 똑같은 메뉴라면 시내점도 괜찮을 듯 하다.


옥동 고센으로 방문했다. 원래는 옥동에 대청마루 식당에 가려고했었는데 대청마루가 다른 지역으로 이전했더라… 그래서 가까운 고센으로 이동. 원래 고센도 한 번 가볼려고 했던 곳이라 ㅎㅎ


세트 메뉴는 총 3개가 있었는데 토마토파스타+돈까스인 토돈이랑 까르보나라+돈까스인 까돈으로 주문!


가끔 꾸덕한 까르보나라가 미친듯이 땡길 때가 있다. 이날은 그날이 아니었지만 까르보나라를 안먹은지 꽤 되어서 먹고싶길래 까르보로 주문.


돈까스쪽도 그렇고 파스타쪽도 소스가 다소 부족하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양도 꽤 된다.


토마토파스타쪽이 좀 더 맛이 더 좋았던 것 같다. 까르보나라도 괜찮았는데 토마토파스타가 더 맛있는 느낌? 이었다. 뭐 둘 다 맛있다. 화덕피자도 시킬려다가 말았다. 그건 다음 기회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