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돈까스와 돈까스 커피 분위기 모두 맛있는 곳

안동 돈까스와 돈까스 커피 분위기 모두 맛있는 곳

안동 성곡동(문화관광단지)에 있는 돈까스와. 돈까스랑 커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오픈한지는 꽤 오래된걸로 기억한다. 사장님이 바뀌면서 이번 4월에 다시 오픈한듯하다. 여기에 있는 해물몽땅칼국수가 시민들에게 유명한 맛집인데 그 바로 2층에 있는 곳이다. 2층이라 전망도 꽤 괜찮고 주변 분위기도 대단히 좋은편! 무엇보다 이번에 돈까스 먹어보니까 돈까스 퀄리티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돈까스와 입구.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 충분하다.


돈까스를 메인으로 하는 대표메뉴들이 있고 식사를 하면 기본으로 커피와 아이스티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른 음료의 경우 700원 할인을 해주므로 식사 후 카페를 가는 코스를 여기에서는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서 시간적/비용적 측면에서 좋은 듯.


가게 내부는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테이블이 꽤 많고 단체로 들어가기에도 충분할만큼 넓다.


포토존도 새로 생겼다.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인트!


아기의자 있다. 아기 엄마들이 아기들과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가기에도 불편하지 않겠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된다. 계산은 선불이며 식사 이용시 700원 할인되니 음료 메뉴판도 눈여겨 보도록 하자.


돈까스 메뉴판. 기본 돈까스와 돈까스 샐러드, 치즈 돈까스, 오미자 돈까스, 카레돈까스, 토마토스튜돈까스가 있는데 우리는 기본 돈까스와 치즈돈까스, 토마토스튜돈까스를 골랐다.


음료 메뉴판. 다양한 음료들이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시길!


식전 스프. 음… 맛있군.


식전빵. 정말 맛있다! 최근에 먹었던 레스토랑 빵 중에 단연 으뜸! 리필하고 싶은 맛. 스프 안찍고 그냥 먹었는데 촉촉하니 맛있었다.


조금 기다리니 준비되어 나온 치즈돈까스. 모양이 꽤 특이하다. 약간 롤 모양?


안에 치즈가 듬뿍 들었다. 식감이 아주 뛰어나다!


치즈 쫙쫙 늘어나는게 시각적으로도 즐겁고 먹으면 미각적으로도 즐거운 메뉴.


추천 메뉴다.


두번째는 토마토스튜돈까스. 구성이 특이하고 색감이 예뻐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메뉴. 우선 비주얼은 합격!


먹어보니까 맛도 굿! 양도 푸짐~ 무엇보다 토마토스튜랑 돈까스가 아주 잘 어울린다. 호흡이 좋다. 강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나며 토마토의 맛이 잘 살아있다.


마지막으로 기본 돈까스. 이건 사장님이 추천해준 메뉴이고 원래 카레돈까스처럼 조금 특이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었다. ‘기본 돈까스가 다 비슷하겠지…'가 내 생각이었는데 오산이었다.


진짜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도 아주 훌륭하다. 소스랑도 잘 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될만큼 부드러워서 의외로 시그니처가 기본 돈까스가 아닐까 생각했다 ㅋㅋㅋ 진짜 강력 추천!!!


식사하면 후식으로 커피랑 아이스티를 고를 수 있는데 다른 음료를 고를 땐 700원을 깎아줘서 오미자 에이드를 하나 추가했다.


여기 오미자 에이드는 다른곳과 좀 다르게 상당히 맛있는 편이다. 시큼한 맛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여기 오미자에이드는 새콤달콤 완벽.


잘 섞으면 예쁜 색상이 나온다. 일행들과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고 돈까스도 맛있고 분위기도 훌륭하고 후식까지 겸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면에서 만족스러웠던 곳!


안동 돈까스와 정보

  • 영업시간 : 11:30~21:00(수요일은 17:00까지)
  •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관광단지로 287
  • 전화번호 : 054-841-9290
  • 휴무일 : 일요일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