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리얼 맛집 - 스시혼, 초밥의 근본을 찾다!

안동 리얼 맛집 - 스시혼, 초밥의 근본을 찾다!!

소문을 듣고 찾아간 성소병원 앞 스시혼. 지인들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몇 번 스쳐보다가 그 자태에 감동받아 찾아간 곳. 성소병원 앞에 위치해있다.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고 1인이 식사하기에도 부담없는 분위기였다. 실제로 이때 아주머니 두 분이 혼자 식사하셨다.

깔끔한 식단과 싱싱한 회, 적당량의 와사비가 들어있는 스시는 눈과 입 모두를 만족시켰다. 스시혼에서 나는 마치 <요리왕 비룡>이나 <미스터 초밥왕>만화의 심사관이 되어 음식을 음미했고, 배경에서 태평양을 느끼기전에 녹아 없어졌다. 소문에 의하면 이 곳 사장님은 일본에서 수련하셨다 한다.

▲ 점심특선이 9,0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다. 초밥 8피스에 반우동이 포함되어 있어 점심식사로 적당하다. 모리소바가 6,000원으로 추가 주문해도 좋을 듯!


▲ 초밥전문점 스시혼에서 자는 근본 본(本)자를 쓰고있다. 초밥의 근본이라... 근본을 직접 한번 찾아보았다.


▲ 영업시간은 11:30 ~ 14:30까지이고, 중간에 준비시간이 14:30부터 16:30이다. 저녁 식사 시간은 16:30부터 21:30까지인데, 마감 시간을 조금 늘려주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은 있다.


▲ 스시혼의 메뉴. 모듬초밥과 특모듬, 스시혼 스페셜, 안동한우초밥, 한우반 활어반 등이 인기메뉴다. 그 중에서도 스시혼스페셜한우반활어반은 강력추천 메뉴!!


▲ 테이블은 기본 세팅되어 있다.


▲ 주문을 하면 곧장 조리에 들어간다.


▲ 스마트폰만 보지말고 눈길을 돌려 주변을 구경하는 것도 스시혼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다. 매우 일본틱한 인테리어다.


▲ 샐러드. 맛있었다.


▲ 된장국. 초밥먹을 때 함께 먹으면 된다.


▲ 쌀과 소고기, 광어 등은 국내산이고 베이컨이나 한치 등은 수입산이다.


▲ 연어샐러드.


▲ 연어 양도 많고 비쥬얼이 아주 그냥 일품이다. 맛도 굿!


▲ 스시혼스페셜. 12피스로 구성되어 있고, 조금 기다리면 추가로 장어초밥이 들어온다. 단품 주문보다 훨씬 나은 구성이고, 계란, 베이컨, 한우, 연어, 광어 등 스시혼의 거의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2명이서 먹다보니 다소 부족해서 한우스시 단품을 추가로 주문했다.


▲ 그 자리에서 토치로 바로 구워주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 그러다가 또 더 먹고 싶은 나머지 연어초밥 단품을 추가 주문! 연어가 너무 맛있었다. 야들 부들 야들 부들. 이 녀석은 구운연어다.


▲ 좌석 아래에 보면 가방을 걸 수 있는 걸이가 있으니 짐이 있다면 이 곳에 걸어두도록 하자.


여러번 찾아가도 괜찮을 안동 리얼 맛집이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데, 초밥의 품질과 맛을 고려할 때 적당선으로 판단. 연인이나 가족끼리의 외식에서, 혼자 깔끔한 초밥 식사를 위해 찾아갈만하다. 추천!

직접 돈내고 먹은 곳


댓글(2)

  • 우힛
    2015.05.02 14:39

    못보던 간판인데 생긴지 얼마안되었나.. 가격도 좋고 괜찮아보이네요 ^^

  • 양심
    2015.05.07 20:01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블로그 보고 찾아가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지 하고 생각하던 찰나에 못볼 것을 보고 말았습니다. 대표님이 롤을 썰다가 롤 몇개가 땅바닥에 떨어졌는데 그걸 슬그머니 집어서 다시 접시에 올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설마 했는데 그 바닥에 떨어진 롤이 포장용기에 담겨서 나가는 것까지 지켜보았습니다. 저는 다시는 가지 않을것이며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은 절대로 가지 말아야한다고 감히 생각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