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마당지기육자냉면 시내 냉면 맛집

안동 마당지기육자냉면 시내 냉면 맛집

요즘 안동에서 냉면 제일 맛있는 곳. 안동 시청 바로 옆 골목에 있는 마당지기 육자냉면! 안동 시내에서도 자주 찾지만, 좀 멀리서도 자주 찾아가는 장소다. 냉면이 땡길만한 4월부터는 일요일에 문을 열고 월요일에 휴무를 하기 때문에 휴일에 오붓하게 찾아가기 아주 좋다. 한여름에는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 of 맛집. 상호명은 마당지기 육자 냉면이지만, 보통 시민들은 그냥 ‘육자 냉면'이라고 부른다.


마당지기 육자 냉면 입구. 가게 안에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고 가게가 깔끔하다.


메뉴판. 일반 냉면이 있고 돼지고기랑 함께주는 육자냉면, 그리고 소고기와 함께주는 사돈댁육자가 있으며 사이드 왕만두가 있다. 사돈댁 비빔냉면 하나와 물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했다. 이왕이면 소고기이지만 하지만 돼지고기도 맛있고… 하… 방금 먹고왔는데 또 먹고 싶다. 냉면 사리추가가 가능하다.


먼저 비빔냉면! 사돈댁 비빔냉면으로 소고기가 함께 나온다. 1인분에 6조각이라고 한다.


양념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아주 맛깔난다. 매운편은 아니고 적절하게 맛있어서 중독성 있는 맛.


물냉면. 물냉에도 비빔양념이 조금 들어가있어서 맛깔나게 먹을 수 있다.


맛있게 비빈 다음 고기와 함께 흡입! 아~~ 너무 맛있다.


고기랑 면이랑해서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


왕만두. 4개에 5천원.


방금 쪄서 주는 왕만두로 만두 맛집이라고 불러도 괜찮을만큼 만두도 매우 훌륭한 곳!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만두 ㅋㅋ 한 여름되면 줄서서 먹어야해서 조만간 또 가서 미리 좀 먹어둬야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