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맛집 - 옥동 대한곱창

안동 맛집 - 옥동 대한곱창

기본 곱창집이지만 술집으로 더 인기있는 곳. 위치는 옥동 용덕이 앞. 대한곱창. 식사겸 술자리에서, 특히 1차 수준에서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자주가던 곳이었는데 어느덧 시들해져서 찾지 못하다가 이번에 다시 떠올라서 찾게 된 곳. 놓쳐서는 안 될 안동 술집 지도 ↩에도 충분히 들어갈만한 맛집이다. 인정!

▲ 대한곱창 입구. 한 곳에서 묵묵히 오래도록 장사 중이다.


▲ 단일메뉴 양념곱창. 1인분에 6,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고 김치 및 쌀과 고기등 국산을 사용한다.

대한곱창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양념곱창에 사리를 추가하여 우선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 것이다.



▲ 양념곱창 2인분. 별로 양 없어보이지만 의외로 곱창도 많고 특히 국물이 일품이다.


▲ 지글지글 끓어서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흡입하면 된다. 이땐 아직 싱거울 수 있으니 다소 쫄여서 먹으면 훨씬 맛있다.


▲ 계속 끓이다보면 육수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육수를 계속 보충해주면서 먹는다.


▲ 기본 야채와 김치와 김. 저 김은 그냥 먹어도되고 곱창에 넣어 먹어도되는데 남겨두었다가 마지막에 볶음밥 먹을 때 먹는게 진리


▲ 곱창을 어느정도 먹고 대한곱창의 히든카드인 볶음밥 투하!


▲ 남은 곱창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다.


▲ 소주 3병은 금방 박살나고...


저렴하고 맛있고 분위기도 적당한 곳으로 추천 맛집!


댓글(1)

  • 우힛
    2015.03.07 00:46 신고

    메인디쉬가 볶음밥같은건 왜일까요 ㅎㅎ 저거야말로 반주란 이름에 걸맞는듯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