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통큰참숯불구이 5000원의 행복 가정식 백반

안동 옥동 통큰참숯불구이 5000원의 행복 가정식 백반

안동 옥동에 있는 통큰참숯불구이. 고기집인데 정식도 판다. 아주 오래전에 여기에서 점심 식사 정식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 블로그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다(https://namsieon.com/entry/안동-맛집-옥동-통큰-참-숯불구이)


한동안 안가다가 이번에 지나가는길에 현수막이 보이길래 호기심 생겨서 한 번 가봤다. 이름이 5000원의 행복이다. 근데 진짜 식사가 5000원의 행복이었음 ㅋㅋㅋ 5천원치고 푸짐하고 구성도 알차고 구색도 나름 갖춘 가정식 백반을 즐길 수 있다. 


밑반찬 7개랑 계란후라이를 두당 하나를 준다. 그리고 국과 밥. 이정도면 한 끼 식사로 부족하지가 않다.


밑반찬도 맛있지만 특히 이 국이 진짜 맛있었다. 소고기무국인지 육계장인지 잘 모르겠는데 고기집이라 그런가? 고기도 푸짐하게 들었고 국물도 진한게 딱 내 스타일! 양도 푸짐 ㅎㅎ 아~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밥이 좀 부족해서 1그릇 추가해서 먹었기 때문에 실제론 5,000원의 행복이 아니라 5,500원의 행복이 되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통큰참숯불구이 입구. 5천원의 행복 = 가정식백반. ㅋㅋㅋㅋ 메뉴판에 보면 멋대로 정식이라고 있는데 그게 바로 이 녀석이다. 멋대로 정식은 요리하시는분이 아마도 멋대로 주는 정식인가보다. 메뉴판에 이런저런 식사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 다음에 다른것들도 한번 먹어볼 예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