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CGV 근처 용상맛집 금생식당

반응형

안동 CGV 근처 용상맛집 금생식당

저렴하고 맛있는 안동용상 맛집 금생식당. 안동 CGV 영화관 근처에 있어서 영화보러갈 때 참 좋은 곳이다.

금생식당은 나름 소문난 용상 맛집으로 영화관과 가깝다. 안동 CGV에서 2블럭 정도 이동하면 찾을 수 있으므로 자차가 없는 사람들도 충분히 가볼만한 위치.


내부는 평범한 식당과 똑같다.


용상 주변에는 이상하게 쌈밥집이 많다. 그리고 또 맛있는 쌈밥집도 많고. 이 곳 금생식당도 주물럭이나 고추장돼지불고기쌈밥 등의 메뉴가 대표격이다. 인기메뉴들.


1인분 6천원짜리인 고추장돼지불고기쌈밥의 메뉴 구성. 반찬 가짓수도 많고 밥과 국, 그리고 중심 요리인 고추장돼지불고기가 함께 나와 매우 푸짐한 차림이다.


콩가루정구지무침을 비롯해 집밥 스타일의 다양한 반찬이 준비된다. 밑반찬만 무려 11개!


더불어 쌈과 마늘, 쌈장도 있어서 다채로운 쌈밥을 맛볼 수 있다. 다른 곳에서 이정도 구성으로 먹으려면 최소 8천원에서 1만원은 내야할텐데 여긴 6천원이다. 매우 저렴한편!


메인 요리인 고추장돼지불고기. 이게 금생식당의 물건이다. 연탄구이를 했는지 불 맛이 많이 나면서도 양념이 잘 스며들어 매우 맛있다. 매콤하면서도 구수한 맛과 함께 감칠맛이 나고 밥 반찬으로 매우 좋다. 솔직히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는 먹을 수 있을 듯.

안동맛집 금생식당 총평

나름 소문난 맛집이지만 아직 모르는 사람도 많은 식당이다. 가격이 저렴하고 반찬은 푸짐한데 맛까지 좋으니 반드시 가봐야할 맛집 중 한 곳. 한정식 부럽지 않은 식단으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영화도 재미있게 즐겨보자.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