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동맛집 옥동 무봤나촌닭 어니언세트

안동맛집 옥동 무봤나촌닭 어니언세트

안동 옥동에서 술을 자주 먹는 나로서는 없어지면 안될 술집이 몇 군데 있다. 그 중 한 곳은 바로 무봤나촌닭. 옥동 중심가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가격면에서도, 양이나 맛 측면에서도 전혀 부족할 것 없는 치킨전문점이기 때문에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치킨에 소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밥 등 무얼해도 좋을 메뉴들이 가득한 곳이라 개인적 favorite.

진짜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장소인데… 의외로 사람이 별로없다. 그래서 언제 없어지지나 않을까 항상 노심초사다. 부디 많은이들이 이용해주면서 오래도록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옥동에는 돈만 비싸고 양도 적고 맛도 이상한 닭집도 많은데 그런데를 비집고 들어가는 것보다는 여기가 훨씬 낫다. 입장하면 웰컴으로 피클과 과자를 소량 준다.


서비스 타임인 오후 5시에서 8시에 방문하면 좀 더 저렴한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조금만 서두르면 돈을 아끼고 맛있는 치킨도 먹을 수 있는 셈.


내가 옥동에서 가는 치킨집은 딱 두 곳. 돈치킨과 무봤나촌닭. 얼마전에 돈치킨이 없어졌는줄 알았는데 페이스북 제보를 통해 그대로 있음을 알게됐다. 무봤나촌닭은 프렌차이즈지만 이 지역에서는 그렇게까지 유명하진 않다. 그래서 사람들이 흔히들 지나치곤하는데 막상 먹어보면 여기가 왜 좋은지 알게된다.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본 결과 어니언세트가 진리!


어니언세트를 시키면 이렇게 2개를 준다. 이 치킨 2개가 2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


이건 스노우어니언촌닭이라는 메뉴다. 어니언세트에 포함돼 있다. 진짜 맛있다.


스노우어니언촌닭을 먹어보면 다른 평범한 치킨들이 우습게 보이기 시작한다.


이건 무봤나촌닭을 대표하는 메뉴인 순살고추장바베큐. 치밥이나 치맥하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먹기에도 매콤하니 좋다. 메추리알이 들어있는게 포인트인데 사실상 고기보다 양념이 더 맛있어서 중독성 있는 맛이다.


이 글을 쓰다보니까 배도 고프고 무봤나촌닭의 어니언세트가 엄청 먹고싶어졌다. 아직 가게가 없어지지 않은걸 축하하는 의미에서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다. 얼핏 지나가다가 봤는데 못보는 바람에 없어진줄 알고 엄청 걱정했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