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취항지 괌 세부 여행블로거 모집!

반응형

에어부산 취항지 괌 세부 여행블로거 모집!

실용적인 가격과 편리한 서비스, 안전함을 자랑하는 에어부산에서 괌과 세부를 여행하고 포스팅할 여행블로거를 모집 중입니다. 에어부산은 저도 종종 이용하는 비행편인데,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내식도 괜찮은 편이죠. 2014년에 에어부산 서포터즈 1기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운 좋게도 마카오를 자유여행할 수 있는 서포터즈에 선정이 되어서 마카오에 다녀온 적도 있습니다. 당시에 마카오를 다녀온 후기 포스팅을 30개를 발행했는데요. 퇴근 후 마카오에 다녀올 수 있는 딱 좋은 시간대의 비행편이었기에 정말 좋은 추억이 됐습니다. [마카오 혼자 자유여행]#6 퇴근 후 여유롭게 마카오로 가는 방법 ← 처음 가는 마카오였지만 에어부산을 통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거든요.

이번에 에어부산에서 취항하는 괌과 세부 지역에 대한 여행블로거 모집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부산에서는 취항지를 여행할 여행블로거 BXplorer라는 이름으로 모집하는데요. 이번 여행지는 괌과 세부입니다. 이름에서 BX는 에어부산의 lATA코드입니다.

괌과 세부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특히 세부의 경우 휴양으로 많이 가던것을 이제는 셀프웨딩이라던지 단순 자유여행으로도 많이들 가거든요. 괌도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만 해외 비행편이 아닌 에어부산을 통해 여행을 한다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여행블로거는 지역별로 3명씩 총 6명을 선발합니다. 괌 지역 3명과 세부 지역 3명인데요. 응모기간은 2월 9일부터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7일로 예정돼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요. 에어부산의 이벤트가 항상 그렇듯 신청이 매우 간편하고 깔끔한게 특징입니다.

지원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있는 게시물을 스크랩하고 스크랩시 약간의 첨언을 더해서 글을 발행한 후 본인의 게시물 URL을 기입하고 응모하면 됩니다.


이번 여행블로거 모집은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왕복 항공권 2매를 주기 때문에 만약 선정이 된다면 친구와 함께 가거나 자신이 2번 다녀올 수도 있겠죠. 항공권을 지원하는 대신 기타 다른 여행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되는 것을 읽어봐야합니다. 여행 종료 후에는 여행 관련 포스팅 3개를 업로드하면되는 임무가 있으며 에어부산 탑승기를 필수적으로 적어야합니다.

사실상 해외 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부담이 항공권임을 감안하면, 항공권만으로도 여행계획을 세우는게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저도 신청을 해 볼 예정인데요. 여행을 좋아하시고 괌과 세부지역에 관심있으신 블로거분들이라면 한 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