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종합검사 후기, 안동자동차검사소

반응형

자동차 종합검사 후기, 안동자동차검사소

지난번 글 자동차 종합정기검사 인터넷예약 방법과 할인받는 방법에서 자동차 검사 예약 및 결제를 완료했었지요. 이제 자동차종합검사 예약 후 시간에 맞춰 자동차검사소에 방문하면 빠르게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 진로는 2개가 있는데, 미리 예약한 사람은 1진로, 그렇지 않은 사람은 먼저 접수과정을 거쳐야하므로 2진로로 들어가도록 되어있더군요. 자동차검사 인터넷 예약증 2015에 자세한 사항이 나와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면 됩니다.

비가 살짝 오던날. 처음으로 자동차검사소에 방문했습니다. 주소지가 안동이라 안동에서 받았는데요. 처음 가보았는데 시설도 좋고 깔끔했습니다.

안내에 따라 진입 후 차에서 내리면 알아서 검사를 다 해줍니다. 검사 항목들이 많아서 꽤 오래걸릴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빨리 끝났습니다. 물어보니 한가해서 빠르게 검사가 끝났다고 하네요. 바쁠 땐 조금 오래 기다려야할 수도 있겠습니다.


밖은 추워서 대기하기가 어려운데 대기실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기다리면 차가 이 쪽으로 오고, 담당 직원분이 출력물과 함께 설명을 해줍니다. 검사들 대부분이 전자식이라서 수월하게 끝난 것 같습니다.

제 차는 다행스럽게도 큰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기능종합 진단서를 받아들고 집으로 왔는데요. 2장짜리 페이퍼에는 다양한 계통의 항목과 진단결과, 진단의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2년 후에 다시 검사를 받아야하네요.


관련 글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