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아이들에게 히트텍박스와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세요!

반응형

추운 아이들에게 히트텍박스와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세요!

제 블로그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후원 온라인 매체이며, 개인적으로도 후원아동에게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유니클로와 함께 추운 겨울을 나는 아이들에게 히트텍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사랑, 하나 더> 캠페인에 정기후원을 신청하면, 소외된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을 담은 히트텍박스가 전달되는 이벤트입니다.

추운 겨울이 오면 엄마 품이 몹시 그리운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히트텍박스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세요.

후원금은 엄마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시설 아이들과 빈곤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Note

히트텍박스 : 유니클로가 개발한 흡수발열 기능의 겨울철 이너웨어인 히트텍을 담은 선물박스로서, 소중한 사람 및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히트텍 박스 전달과 관련된 영상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엄마 품이 그리운 아이들이 모여 생활하는 보육원은 겨울이 너무 춥기만 합니다. 추운 겨울, 시설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엄마의 손길과 따뜻한 옷입니다. 겨울철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겐 보온성 좋은 옷이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후원자가 늘어날 때마다 보육원을 포함한 각종 시설에 히트텍 박스가 전달되는 이벤트입니다.

기부금은 연말정산 때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히테특박스 이벤트 페이지 ↩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