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프로필사진 커버사진 / 디자인 사이즈

반응형

트위터 프로필사진 커버사진 최적 사이즈로 디자인하기

최근에 트위터가 고유한 커버이미지 디자인을 과감하게 버리고, 마치 페이스북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변경되면서 트위터 프로필사진 및 커버 사진의 이미지 최적화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페이스북과 비율이나 사이즈는 달라 사용자 입장에선 별도로 디자인 작업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http://socialmediatoday.com의 사이트에 올라온 Social Media Dimensions Blueprint(소셜미디어 치수 청사진)이 라는 좋은 자료를 공유하면서 개인 프로필에 활용할 수 있는 트위터 프로필 사진 및 커버사진의 디자인 사이즈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


저는 이런 식으로 한번 꾸며 봤습니다.



트위터 사진 사이즈를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2014년 5월 기준)

트위터 사진 사이즈


트위터 프로필 사진 사이즈 : 500px * 500px

트위터 커버 사진 사이즈 : 1500px * 421px(모바일 화면에선 정중앙을 기준으로 작게 보여짐)




일반 계정(이른바 프로필 계정 유저)같은 경우에는  프로필사진과 커버사진 사이즈만 적당히 맞춰 주어도 아름다운 타임라인이 완성됩니다. 불필요하게 사진이 잘려나가는 현상을 미연에 방지하세요!


출처 : http://socialmediatoday.com/tara-urso/2393561/social-media-dimensions-blueprin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